게시물 15건
 
이동전화서비스 품질에 대한 이용자 주관적 평가 조사 분석 [2007.2.2]
글쓴이 : 관리자 날짜 : 2011-03-21 (월) 09:43 조회 : 1524
[연구제안개요]

1. 연구명
  □ 이동전화서비스 품질에 대한 이용자 주관적 평가 조사 분석

2. 연구수행기간
  □ 3주 이내

3. 연구내용 및 범위
가. 연구내용
  □ 이동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이동전화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를
    소비자설문조사를 통하여 조사 분석
  ○ 설문지는 45 문항 내외
나. 연구범위
□ 이동전화서비스의 품질은 요금, 통화품질, 제공서비스 등 여러 요소로 구성되나,
    본 연구에서는 음성전화, 무선데이터의 품질에 한하며,
□ 표본 수는 전국(제주도 제외) 이동전화서비스 이용자 2,700명 내외를 대상으로 함